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 상담원 희선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 반품접수 했습니다
반품 교환 양식서 작성후 동봉하여 포장 또는 양식서가 없는 경우 주문번호와 반품사유 작성후 동봉하여 포장해두시면 기사님 방문수거 할 예정입니다
환불은 반품 입고 확인 후 순차적 처리 예정으로 시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 9일 주문건 전체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카톡으로 요청드렸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남깁니다.
반품처리 되면 다시 주문넣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