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 상담원 이가은입니다.
담당자가 바뀌어 혼선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나눔발송으로 아직 물건을 못받으신건지
다른 관리자의 확인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큰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빠르게 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제품 블루도 안왔네요. 상담하시는 분 미배송 제품 물어보시던데. 모듬구매 했었습니다
오배송이거나. 배송 늦는 건 이해하지만. 항상 믿고 기다리는 데. 뭐가 빠진 건지도 모르시고 저한테 물으시네요.
상담하시는 분이 불친절 하다는 게 아니라. 제가 바쁜 업무 중. 저한테 미배송 제품 물으시면. 제가 그 상품명을 다 열거할 순 없어요.
10월 7일 주문 했고. 총 4가지 안왔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