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로스오버 상담원 희선입니다
먼저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거래처 사정으로 입고 지연되고 있어 정확한 출고일자를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입고시 빠른 출고 하겠으나 혹시라도 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 내용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4월6일 주문했던 상품 중 팔뚝살티 네이비 색상이 공장생산 후 배송된다고 하시며 그 외의 옷은 다 받았는데요
이후 아무 연락이 없으셔서 문의드립니다
일주일 더 지나면 한달째인데
옷이 만들어지긴 한건지, 혹시 누락된건지 도저히 알 수가 없어서요.
상품 페이지 가면 여전히 네이비 색상은 주문가능하게끔 선택할 수 있게 나오네요
하염없이 기다리다보니 많이 지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